The Fact About 상품권매입 That No One Is Suggesting

하지만, 개인이 직접 소액결제를 현금화하는 방법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문제가 되었습니다. 즉, 내가 원하는 가격에 사 줄 수요자가 나타날때까지 기다려야 하고 판매를 위한 영업/홍보 활동도 직접 해야하는 것입니다.

다른 사람의 명의 즉 지인이나 가족들의 휴대폰도 현금화를 해주겠다는 업체들이 있지만 그런 업체는 대부분 사기꾼들 입니다.

또한, 이 서비스는 전자금융감독원의 인증을 받았으며, 안정적인 결제 환경을 제공합니다.

삼성페이 앱에 '휴대폰 결제'를 등록하면 온/오프라인에서 휴대폰 소액 결제를 할 수 있는데요. 

오히려 그런 단점보다는 업체에게 판매를 하면 즉시 현금을 받을 수 있고, 사기를 당할 염려도 없어졌으니 생각하기에 따라서는 오히려 환영할 입장이 된 것이지요.

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,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 (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)

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.

보통은 이들 업체(사이트)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.

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(무대면)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,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(인증번호)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.

그 핀번호를 업체에 알려주시면 확인 조회 후 소정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고객님 계좌로 바로 입금해드립니다.

소액결제 현금화가 상용화되면서 이용해주는 분들이 많아진 만큼 좀 더 수수료 싼 업체를 찾거나 아예 직접 하려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.

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, 소액결제,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.

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,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. (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)

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The Fact About 상품권매입 That No One Is Suggesting”

Leave a Reply

Gravatar